그냥 게시판

5,862 조회
2 댓글

본문

폐인모드..

기숙사에서 인터넷이 되니 정말-_- 환상적이네요.

옆에서는 고스톱 전 인터넷 나머지인원들은 TV보고

4명이 잘수 있는방에 10명이 들어와 놀고 있다니-_-

미칠노릇;; 다음에 뵈요!!
댓글 2
전체 5,134 / 267 페이지
  • 번호
    제목
    이름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
전체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