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게시판

6,517 조회
7 댓글

본문

웨 감기걸리면 콧속에 머가 부어서 콧물나오자나..-ㅅ-
이게 몇달째 부어서 안가라앉아 비염인가..-0-?
요즘들어 더 심해진듯 싶어 병원가기는 시른데 아씨..-_-;

ㅡ.ㅡ

댓글 7
전체 5,134 / 267 페이지
  • 번호
    제목
    이름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
전체 검색